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산림청‚ 산림분야 규제개혁 워크숍 개최

추천0 조회수 20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산림청‚ 산림분야 규제개혁 워크숍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산림청‚ 산림분야 규제개혁 워크숍 개최 담당부서 대변인 작성자 안영철  게시일 2014-07-09 조회수 836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산림 보전과 이용 균형 맞추는 규제개선 산림청(청장 신원섭)은 9일 대전(유성)에서 산림분야 정부기관과 미간기업이 참여하는 규제개혁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 날 워크숍은 정부의 규제개혁 정책방향 이해와 산림분야 규제개혁의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산지의 이용과 관련된 기업이 현장에서 느끼는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은 ▲산림청‚ 산림조합중앙회‚ 한국임업진흥원‚ 녹색사업단 등의 규제·민원 담당자 ▲국무조정실 경제규제심사 과장‚ 한국행정연구원  등 해당분야 전문가 ▲한국목재?연합회‚ 임업후계자 협회‚ 골프장 운영업체 등 산림관련 기업·단체 80여명이 참석해 전문가의 강연과 임업현장의 애로사항 토론으로 이뤄졌다. 산림청 박산우 법무감사담당관은 "산림분야 규제는 산림의 보전과 이용이라는 이해가 상충되는 만큼 균형감각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며‚ "현장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해 균형 있는 산림분야 규제개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산림청‚ 규제민원 담당자 워크숍 개최(7.10.).hwp [400384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