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서울현충원 숲‚ 부처 공동 협력으로 병해충 방제

추천0 조회수 3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서울현충원 숲‚ 부처 공동 협력으로 병해충 방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서울현충원 숲‚ 부처 공동 협력으로 병해충 방제 담당부서 대변인 작성자 이래호  게시일 2013-08-09 조회수 608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산림병해충 부처협력 공동방제‚ 국가 성역지로 확대 추진 산림청(청장 신원섭)은 오는 8월 14일까지 국방부와 부처협력공동 방제사업 일환으로 서울국립현충원의 참나무시들음병 방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북한산국립공원 등 수도권지역에 피해를 준 참나무시들음병이 금년도에는 국립서울현충원 등 국가성역지에서도 크게 발생함에 따라 산림청은 북부지방산림청과 국립서울현충원 간에 산림병해충방제‚ 산림자원의 조성 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8월9일)을 통하여 산림보호 활동을 펼쳐 나가기로 하였다. 산림청 윤병현 산림병해충과장은 우리나라 산림이 울폐되어 병해충에도 취약하므로 앞으로 현충원과 같은 성역지나 문화재보호구역 등도 관계부처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산림병해충 방제는 물론 숲 가꾸기도 추진하여 산림을 건강하게 지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