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국립수목원‚「자연과 풍경을 담다」전시회 개최

추천0 조회수 368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국립수목원‚「자연과 풍경을 담다」전시회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국립수목원‚「자연과 풍경을 담다」전시회 개최 담당부서 작성자 관리자  게시일 2011-09-22 조회수 1669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산림청 국립수목원(원장 김용하)에서는 풍경화와 꽃과 열매를 수채화와 유화로 담아낸 송하아뜨리에의 ‘자연과 풍경을 담다’ 전을 기획 전시한다고 밝혔다. 전시회는 9월 23일부터 10월 15일까지 산림박물관 특별전시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자연과 풍경을 담다’라는 주제로 송하아뜨리에 회원 11명이 자연을 주제로 수채화와 유화의 특징을 잘 살린 작품 35점이 전시된다. 작가들은 키가 크고 수령이 오래된 노거수는 물론‚ 노거수와 함께하는 담쟁이 덩굴‚ 전원의 서정적인 전경‚ 꽃과 과일 등을 섬세하고 아름답게 표현하였다. 전시되는 작품으로 창포의 순정(김경식)‚ 소나무(송춘선)‚ 가을 속으로 물들다(최계숙)‚ 솔향기 가득히(최숙희)‚ 동백의 열정(신미경) 등이다. 이번 전시회는 9월 23일부터 10월 15일까지 국립수목원내 산림박물관 특별전시실에서 개최되며‚ 국립수목원에 입장한 관람객에 한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작품사진> 첨부파일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