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새로운 임업경영기술 벤치마킹으로 경쟁력 강화

추천0 조회수 5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새로운 임업경영기술 벤치마킹으로 경쟁력 강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새로운 임업경영기술 벤치마킹으로 경쟁력 강화 담당부서 작성자 장병영  게시일 2009-09-02 조회수 410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새로운 임업경영기술 벤치마킹으로 경쟁력 강화 - 산림청‚ 3일부터 경기도 가평에서 산림경영모델학교 운영 - 산림청(청장 정광수)은 전문임업인(독림가)의 선진 임업기술 정보교류 및 임업경영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인 산림경영모델학교를 2회에 걸쳐 운영한다. * 독림가 : 15ha이상의 산림을 소유하고 모범적으로 경영하고 있는 자 첫 번째 과정으로 3일부터 4일까지 경기도 가평에서 90명의 독림가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리는 산림경영모델학교에서는 각계 임업전문가를 초빙해 새로운 고소득 임산물에 대한 소개와 재배기술을 교육하고 경영성공사례 공유 및 현장체험을 통해 새로운 임업경영 기술을 벤치마킹하게 되며 전문가 초청 특강도 이뤄질 예정이다. 두 번째 과정은 오는 11월에 독림가 100여명을 대상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독림가는 한국산림경영인협회에 참가를 신청하면 된다. 이종건 산림청 산림경영소득과장은 "사유림 경영을 선도하고 있는 독림가들이 새로운 임업경영 능력을 높여 지역사회에 전파함으로서 임업경쟁력 강화 및 사유림 경영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문 의 : 산림청 산림경영소득과 함흥식 주무관(042-481-4196) 첨부파일 217. 새로운 임업경영기술 벤치마킹으로 경쟁력 강화.hwp [54272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