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중부지방산림청‚ 임도구조개량사업 추진

추천0 조회수 8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중부지방산림청‚ 임도구조개량사업 추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중부지방산림청‚ 임도구조개량사업 추진 담당부서 작성자   게시일 2006-09-04 조회수 638 키워드 임도 연락처 내용보기 중부지방산림청(청장 심영만)은 그동안 시설된 임도에 대하여 16억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3개시군 23㎞에 대한 임도구조개량사업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중부지방산림청은 16억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충주‚ 괴산‚ 예산 3개 시군에 시설되어 있는 임도 총 4개노선 23㎞에 대하여 임도구조개량사업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임도구조개량사업은 현재 시설되어 사용 중에 있는 임도를 구조적으로 결함이 있는 구간에 대하여 만성적 붕괴 우려지와 급경사지‚ 급커브지 등을 보완하는 등 전반적·근원적인 개량으로 견고하고 환경친화적인 녹색임도로 만드는 것으로 여름철 집중호우 피해로부터 임도시설에 대한 안전성을 크게 높이는 기능과 역할도 하도록 할 계획이다. 금번 임도구조개량사업은 올 5월초부터 시작하여 10월내 완료할 예정으로 절·성토면 토사유실방지공법‚ 녹화공법‚ 노면포장‚ 배수관 추가설치 등으로 견고한 임도구축에 중점을 두고 추진하고 있다. 중부지방산림청 심영만 청장은 임도구조개량을 통해 자연친화적인 견실한 녹색임도가 구축된다며‚ 연차적으로 예산을 확보하여 자연재해로부터의 피해예방은 물론 산림경영의 기반시설인 임도의 기능이 최적 발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중부지방산림청 산림경영과 김진숙(041-850-4062) 첨부파일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