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식목일기념‚ 시민 초청 낙엽송 채종원 나무심기 행사 개최

추천0 조회수 7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식목일기념‚ 시민 초청 낙엽송 채종원 나무심기 행사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식목일기념‚ 시민 초청 낙엽송 채종원 나무심기 행사 개최 담당부서 국립산림품종관리센터 작성자 박소홍  게시일 2016-04-06 조회수 922 키워드 식목일 기념‚ 낙엽송‚ 채종원 조성‚ 나무심기 연락처 내용보기 - 식목일기념‚ 시민 초청 낙엽송 채종원 나무심기 행사 개최 - 산림청 국립산림품종관리센터(직무대리 이병실)는 제 71회 식목일을 기념해 4월 5일(화) 충주 수안보면에서 낙엽송 채종원 조성 나무심기 행사를 개최했다. “한 그루의 나무가 큰 숲을 이룹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충주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를 초청‚ 품종센터 직원들과 함께 400그루의 낙엽송 채종목(접목묘)를 심어 1.5ha의 신규 채종원을 조성했다. * 2016년 신규채종원 총 22ha 조성 예정 채종원 조성을 위해 심은 나무는 전국에서 선발한 형질이 우수한 수형목 에서 채취한 접수를 이용해 무성번식방법으로 생산한 묘목이다. 낙엽송은 소나무‚ 편백 등과 함께 산림청에서 권장하는 주요 조림수종으로‚ 이번 행사는 늘어나는 낙엽송 종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채종원 확대 조성사업의 하나로 시민과 함께하는 나무심기행사를 추진하게 되었다. 이병실 국립산림품종관리센터장 직무대리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는 채종원의 조성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소중한 경험이 되었을 것” 이라며 “앞으로도 정부3.0에 따른 채종원 개방을 통해 채종원·산림종자의 중요성과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20160405_NFSV_ 식목일기념‚ 시민 초청 낙엽송 채종원 나무심기행사 개최.hwp [49664 byte] NFSV_산림청 국립산림품종관리센터가 5일(화) 제 71회 식목일을 기념해 낙엽송 채종원 조성 나무심기 행사를 개최했다..JPG [529258 byte] NFSV_ 5일 낙엽송 채종원 조성 나무심기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이 나무를 심고 있다..JPG [735353 byte] NFSV_ 5일 낙엽송 채종원 조성 나무심기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이 나무를 심고 있다. 2.JPG [780607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