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대전시 주관 일본 산업기술진흥전 수출 성과 쑥쑥

추천0 조회수 13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대전시 주관 일본 산업기술진흥전 수출 성과 쑥쑥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6-2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대전시의 지원을 받은 관내 10개 중소기업이 최근 일본 큐슈시에서 열린 ‘2015 후쿠오카 산업기술진흥전’에서 42억 원 규모 수출계약 체결 및 150억 원 상당의 수출상담 실적을 거뒀습니다.
이번 산업기술진흥전은 대전시 후쿠오카통상사무소와 대전경제통상진흥원이 주관해 일본 현지 기업인 3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는데요.
무인카메라를 생산하는 ㈜하이네트는 일본 시스템 개발사인 ㈜엘엔에스와 60만 달러 규모의 무인카메라 및 시스템 판매 계약을 맺었고요. 이를 여세로 향후 일본 보안 CCTV업체를 대상으로 판로를 확대‚ 3년 이내에 대일 수출 목표를 100만 달러 이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또 유선통신장비 제조업체인 ㈜맥스웨이브는 일본 전자부품 판매회사인 ㈜에무즈와 45만 달러 상당의 계약을 체결하고‚ 향후 5년간 100만 달러 규로를 목표로 사업을 진행키로 했습니다.
이와 함께 ㈜나노케미칼은 일본 환경설비기업 ㈜산겐 관계자가 대전 본사를 방문해 협의를 가질 예정입니다.
또 ㈜오아스는 콤프레셔 응축수 제거제를 공개해 현지 바이어의 큰 관심을 받았기도 했습니다.
이 밖에 ㈜모토넷‚ ㈜세주엔지니어링‚ 엔시정보기술‚ EIS‚ 한수나텍‚ BNF테크놀로지 등 참가 기업들도 일본 각지의 바이어를 상대로 제품 홍보활동을 전개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대전시는 이들 기업들의 마케팅 활동을 위해 상담장 및 차량 임차료‚ 통역‚ 항공료 등을 지원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 기업지원과 통상지원담당(042-270-3661)에게 문의하세요.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