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The Resurrection

추천0 조회수 217 다운로드 수 41 일반문의
  • The Resurrection 썸네일
저작물명
The Resurrection
저작(권)자
Rembrandt Harmenszoon van Rijn (저작물 308 건)
출처
한국저작권위원회
이용조건
자유이용 만료(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1639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G905-13266431
요약정보
렘브란트는 1628 년에 오렌지 왕자의 비서 인 콘스탄틴 후이 겐스를 통해 5 개의 그리스도 수난 그림에 대한 의뢰를 법원으로부터 받았다. 시리즈는 십자가의 올리기와 십자가에서 내려 오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앤트워프에서 루벤스의 유명한 제단 , 십자가 의 높이, 십자가 에서의 강하의 작은 버전을 만들기 위해 고용되었습니다 . Huygens는 Rembrandt에게 Rubenses 크기의 25 분의 1 미만의 그림을 제작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또한 예술가가 몸을 땅에 떨어 뜨린 그리스도의 추종자 중 한 명으로서 십자가에서 내려 오는 강림의 구성에 자신을 삽입 할 것이라는 것도 Huygens와 Rembrandt 사이에 동의했을 것입니다.
1633 년에 완성 된 두 그림은 루벤스의 그 주제를 모델로 한 것입니다. 그들이 1633 년에 배달되었을 때, 그리스도의 수난, Entombment, 부활 및 승천의 세 가지 장면을 추가로 그림에 대한 새로운 위임이 이어졌습니다. 1636 년 초에 처음으로 배달 된 것은 도상 순서로 마지막 인 The Ascension이었습니다. Raising and Descent에서 Rembrandt가 Rubens와 경쟁했다면 Ascension에서 그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베네치아의 거장 Titian에게로 돌아갔습니다. 렘브란트 는 티치아노의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 인 베네치아 프라 리 교회의 성모 가정을 바탕으로 한 작품에서 지구, 하늘, 하늘의 이미지를 만들었으며, 인간은 천사에 의해 양육 된 신성 피조물을 떠나 신회 자체.
Ascension의 리셉션은 열광적이지 않았고 헤이그의 새로운 커미션으로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1633 년 의뢰의 마지막 두 작품 인 The Entombment and The Resurrection은 1639 년에 완성되었습니다.이 시리즈는 마침내 1646 년에 완성되었으며, 유아로서의 그리스도의 생애 장면을 담은 두 개의 다른 캔버스에 대한 의뢰인 Adoration 양치기와 할례의 (지금은 사라졌고, 브라운 슈 바이크의 Herzog Anton Ulrich-Museum에있는 사본에서 알려졌습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이미지저작물 정밀도
139397/1000DPI
이미지저작물 해상도
3677 * 5000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원문제공
원문파일명
0487_Rembrandt Harmenszoon van Rijn_The Resurrection.jp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