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Italian Comedians

추천0 조회수 225 다운로드 수 27 일반문의
  • Italian Comedians 썸네일
저작물명
Italian Comedians
저작(권)자
Jean-Antoine Watteau (저작물 76 건)
출처
한국저작권위원회
이용조건
자유이용 만료(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1720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G905-13266679
요약정보
Antoine Watteau의 The Italian Comedians 는 돌계단에 배치되고 commedia dell'arte의 전형적인 의상을 입은 15 개의 인물을 선보입니다.극장. 이탈리아 코미디언들은 관객의 스톡 캐릭터 인식에 명성이있는 매우 인기있는 연기자였습니다. 그들의 연극은 종종 무언극, 몸짓 및 풍자에 의해 크게 과장되었습니다. 반짝이는 흰색 새틴을 입은 피에로가 작품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피에로는 자신의 왼쪽에 놓인여 주인공 플라미니 아가 사랑의 선언을 거부 한 순진한 광대였습니다. 다른 잘 알려진 캐릭터로는 노란색과 검은 색 옷을 입은 Scaramouche가 있는데, 팔을 휘두르는 제스처는 관객에게 피에로를 보여줍니다. 왼쪽에있는 또 다른 광대 인 Mezzetin은 Sylvia, ingénue와 모험가 Harlequin에게 붉은 색과 녹색의 다이아몬드 컷 의상을 입고 검은 색 얼굴을하고 있습니다.
전경 계단의 꽃 화환은 배우들이 공연 후 인사를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여기에 모인 멤버들은 아마도 Watteau 자신의 발명품이었고 특정 연극이나 극단과 관련이 있습니다. 환상과 현실 사이의 이러한 긴장은 Watteau의 전형이며 그림과 연극 사이의 관계를 탐구하는 그의 추종자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이미지저작물 해상도
4483 * 3715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원문제공
원문파일명
0738_Jean-Antoine Watteau_Italian Comedians.jp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