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Adoration of the Child

추천0 조회수 136 다운로드 수 18 일반문의
  • Adoration of the Child 썸네일
저작물명
Adoration of the Child
저작(권)자
Sandro Botticelli (저작물 89 건)
출처
한국저작권위원회
이용조건
자유이용 만료(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1495–1500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G905-13266901
요약정보
이 약간 손상된 항목은 1495 년경에 제작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여기에 사용 된 기술적 인 접근 방식이 Botticelli의 후기 그림과 더 일치하여 그 프레스코 화를 따라가는 것을 발견 할 때까지 유사한 프레스코 화에 대한 연구 도면이라고 믿었습니다.
특히 그의 후기 그림의 전형이며 여기에 명확하게 표시되는 세부 사항의 더 큰 대조입니다. 그는 다른 그리기 도구를 사용하여 이것을 만들거나 단순히 동일한 영역을 여러 번 추적하여 어둡게했습니다.
이 그림의 구부러진 요소는 아직 제단을위한 연구 작업 일 수 있음을 의미하지만,이 예술가의 많은 경력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확립 된 적이 없습니다. 초기 르네상스 시대의 일원으로서 보티첼리는 유럽 미술 발전의 최전선에 있었지만이 기간의 많은 예술이 문서화되지 않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작은 스케치는 갈색, 흰색 강조 및 분홍색 세척으로 음영 처리 된 펜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매체는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그의 그림 전반에 걸쳐 일반적이었습니다.
숭배 는 르네상스에서 일반적이며, 일반적으로 동방 박사 또는 왕의 숭배라는 제목으로 사용됩니다. 루벤스 는 동방 박사의 숭배를 그렸고 Pieter Bruegel 은 왕의 숭배를 제작했습니다 .
저작물 파일 유형
이미지저작물 해상도
636 * 640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원문제공
원문파일명
0966_Sandro Botticelli_Adoration of the Child.jp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