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Last Miracle and the Death of St. Zenobius

추천0 조회수 248 다운로드 수 29 일반문의
  • Last Miracle and the Death of St. Zenobius 썸네일
저작물명
Last Miracle and the Death of St. Zenobius
저작(권)자
Sandro Botticelli (저작물 89 건)
출처
한국저작권위원회
이용조건
자유이용 만료(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1500–1505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G905-13266906
요약정보
원본 그림은 현재 드레스덴의 Staatliche Kunstsammlungen이 소유하고 있으며 독일은 Botticelli의 작품 중 최고의 컬렉션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때때로 성 제노 비우스 의 최후의 기적과 죽음이라고 불리며 높이 66cm, 폭 182cm의 인상적인 크기입니다. 그것은 St Zenobius의 삶을 묘사하는 Botticelli의 일련의 프레스코 화 중 하나입니다. 그것들은 모두 1500 년에서 1505 년 사이의 추정 된 범위 내에서 칠해졌습니다.
총 4 개의 패널이 세인트 제노 비우스의 기적을 묘사했으며, 나머지 3 개는 런던 내셔널 갤러리 (2 개)와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1 개)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 인 Last Miracle은 Early Life, Three Miracles I, Three Miracles II에서 연대순으로 이어졌습니다.
이 작품은 전체 너비를 사용하여 초기 사고, 회복 및 St Zenobias의 마지막 통과를 포함하는 세 단계를 묘사합니다. 왼쪽에서 한 청년이 작은 시장 카트 옆에 쳐 박히고 그의 어머니는 도움을 구걸합니다. Zenobius의 두 집사 인 Eugenius와 Crescentius는 성인을 설득하여 그를 위해기도합니다. 이것은 그림의 중앙에서 볼 수 있듯이 그의 회복을 돕습니다.
그의 마지막 기적이 완료되면 재능있는 사람은 오른쪽에서 사망 하여이 일련의 4 패널을 끝까지 가져 왔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자신의 중요성을 나타내는기도와 슬픔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Raphael (1515) 의 Sistine Madonna 는 드레스덴의 Staatliche Kunstsammlungen에 전시 된 가장 유명한 그림이지만 Botticelli의이 작품은 매우 중요한 위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이미지저작물 해상도
5974 * 2119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원문제공
원문파일명
0971_Sandro Botticelli_Last Miracle and the Death of St. Zenobius.jp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