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Head of a Woman(La Scapigliata)

추천0 조회수 307 다운로드 수 41 일반문의
  • Head of a Woman(La Scapigliata) 썸네일
저작물명
Head of a Woman(La Scapigliata)
저작(권)자
Leonardo di ser Piero da Vinci (저작물 19 건)
출처
한국저작권위원회
이용조건
자유이용 만료(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1506–1508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G905-13266925
요약정보
La Scapigliata ( 이탈리아어 '흐트러진 머리를 가진 레이디'에 대한)는이다 미완성 그림 일반적으로 기인 이탈리아 르네상스 예술가 레오나르도 다빈치 , 그리고 날짜가 기입 된 다.  1506–8 . 포플러 나무 패널 에 오일 , 앰버 및 백색 납 안료로칠해진이 제품 의 속성은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으며 여러 전문가가이 작업을 레오나르도 학생 에게 기인합니다. 이 그림은 매혹적인 아름다움, 신비한 태도, 스 푸마 토의 숙달로 감탄했습니다.
그림의 주제, 날짜, 역사 또는 목적에 대한 실제 합의가 없습니다. 그녀의 머리카락이 그녀 뒤의 틀을 채우는 동안 아래를 바라 보는 알 수없는 여성을 보여준다. 주제에 대한 이론은 널리 받아 들여지지 않았지만 그림은 미완성 된 Saint Anne 그림의 스케치 , 런던 버전의 The Virgin of the Rocks 또는 Leda 및 Swan 그림에 대한 연구, 이제 잃어버린 일 .
이 그림은 Gaetano Callani 의 컬렉션을 현재 소장하고있는 박물관 인 Galleria Nazionale di Parma에 1826 년 판매했을 때 기록 되었지만 그 존재의 증거는 1531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대부분의 학자들은 이 작품을 Leonardo da Vinci의 작품으로 간주 합니다. 다양한 주요 레오나르도 전시회에 등재되었습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이미지저작물 정밀도
72DPI
이미지저작물 해상도
2432 * 3648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원문제공
원문파일명
0990_Leonardo di ser Piero da Vinci_Head of a Woman(La Scapigliata).jp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