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Venus with Mercury and Cupid (The School of Love)

추천0 조회수 334 다운로드 수 31 일반문의
  • Venus with Mercury and Cupid (The School of Love) 썸네일
저작물명
Venus with Mercury and Cupid (The School of Love)
저작(권)자
Antonio Allegri da Correggio (저작물 42 건)
출처
한국저작권위원회
이용조건
자유이용 만료(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1525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G905-13267450
요약정보
Correggio의 예술적 형성은 그의 지리적 기원에 비정상적으로 의존했습니다. 베니스, 밀라노, 로마의 더 큰 삼각형 안에있는 파르마에서 일하면서 그는이 도시의 이질적인 그림 전통과 Mantegna의 Mantuan 작품과 알프스 전역의 인쇄물을 그렸습니다. 흐릿한 윤곽, 장밋빛 그림자에서 금색과 흰색 하이라이트로, 살에서 깃털로, 그리고 'The School of Love'의 애매한 분위기는 조르지오 네를 회상하지만, 레오나르도의 영향은 절묘하게 부드러운 머리카락, 몽환적 인 미소에서도 분명합니다. 금성의 복잡한 포즈. 엑스레이는 주요 변화를 보여줍니다. 수성과 금성은 장소를 바꿨을 수도 있습니다. 캔버스에서 직접 작업하는이 방법은 베니스에서 파생되었습니다. 그러나 Correggio는 이러한 다양한 요소를 완전히 개별적인 방식으로 함께 그립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이미지저작물 해상도
460 * 800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분류(장르)
회화 일반,회화,미술
원문제공
원문파일명
1520_Antonio Allegri da Correggio_Venus with Mercury and Cupid (The School of Love).jp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