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팩으로 관리 끝

추천1 조회수 108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머리부터 발끝까지 팩으로 관리 끝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8-11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요즘 많은 사람들이 피부 관리를 위해 마스크팩을 사용한다.
마스크팩은 주로 얼굴에 쓴다고 여기지만 최근에는 부위별로 다양한 제품이 나와있다.
이제 팩을 통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신체 부위를 관리할 수 있다. 각질제거‚ 보습‚ 수분공급‚ 영양과 온열마사지를 통한 다이어트 효과까지 가능하다.
윤기 나는 건강한 머리결은 누구에게나 희망사항이다. 그러나 잦은 염색과 펌‚ 드라이로 머리카락이 손상되면 모발 관리를 위해 고가의 헤어제품을 구입하기도 하며 신경을 쓴다. 이럴 때 헤어마스크팩을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시중에 있는 헤어마스크팩 제품은 모발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계면활성제와 보습제가 들어간 트리트먼트와 헤어시트팩으로 구성되어있다. 샴푸로 머리를 감은 후 물기를 가볍게 말리고 트리트먼트가 안에 내장된 헤어팩을 머리에 쓰거나 별도로 포함된 트리트먼트를 머리카락에 바르고 팩을 쓰면 된다. 팩 착용 후 약 20분 가량 두피를 마사지하고 미온수로 씻어내는 방식이다. 이렇게 일주일에 한두 번씩 헤어팩을 사용하면 윤기 있는 건강한 머리결을 가질 수 있다.
▲ 젖은 염색과 펌‚ 드라이로 손상된 머리결을 일주일에 한번씩 특별케어로 윤기나는 머리결을 가질 수 있는 헤어마스크. 헤어캡과 트리트먼트가 일체형으로 구성됐다.
머리결만큼 많은 이들이 손발에도 신경을 쓴다.
손가락팩은 손톱과 손톱 주변이 건조하고 갈라질 때‚ 잦은 매니큐어 사용으로 큐티클(손발톱 주변의 피부층)이 지저분하게 생겼을 때 사용하면 좋다. 손가락팩은 손가락 모양의 시트팩을 엄지손가락부터 모양순서대로 끼우고 약 10분~15분 뒤에 팩을 제거하면 된다. 팩 속의 손톱강화‚ 영양보습 성분이 손가락에 보습효과를 주며 손톱 주변의 모양이 깨끗하게 정리될 수 있도록 가꿔준다. 팩을 끼우고도 스마트폰 사용 등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손?발 전용 팩은 물기 없는 손발에 착용하면 된다. 시트팩을 끼우고 15~20분간 충분히 마사지해주면 팩 안에서 발열감이 느껴지며 긴장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팩 안에 있는 로얄젤리‚ 라놀린 성분도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각질제거 성분이 들어간 팩제품도 있다. 발에 팩을 착용하면 내부의 필링(peeling) 성분이 묵은 발 각질을 통증 없이 제거해서 부드럽고 건강한 발로 가꿔주는 방식이다.
▲ 손과 발‚ 손가락 전용 팩은 보습과 영양‚ 각질제거 효과로 아기의 손?발처럼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손가락팩은 네일컬러를 바르기 전에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다.
▲ 모델이 손과 발에 팩을 착용한 모습.
무더운 여름철 수영복이나 노출 있는 옷으로 신체부위를 드러낼 때 허리‚ 아랫배‚ 종아리처럼 군살이 잘 붙는 곳은 고민거리가 된다. 이럴 때도 전용 팩제품을 사용하면 다이어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팩을 허리‚ 옆구리 등에 붙이면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가수분해된 콜라겐) 성분‚ 커피추출물‚ 가르시니아 열매 추출물 등이 온열 마사지 효과를 가져와 지방분해를 돕는다. 신체부위를 매끄럽고 날씬하게 보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 온열마사지 기능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바디팩.
코에 붙이면 표면의 까만 피지를 제거하고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3단계 코팩과 눈가가 붓고 어둡고 칙칙할 때 사용하면 좋은 아이패치도 모두 가격대비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눈 전용 제품과 코팩 제품.
▲ 모델이 코팩을 착용하고 있다. 코팩은 콧등의 까만 피지를 제거하고 모공 수축을 돕는다.
윤소정 코리아넷 기자
arete@korea.kr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ocis.go.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