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2004년11월16일]경상북도 투자유치설명회

추천0 조회수 34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04년11월16일]경상북도 투자유치설명회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4-11-23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경상북도는 11월 16일(화)서울 하얏트호텔에서 KOTRA와 공동으로 약 300여명의 외국기업 CEO를 대상으로 한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경북 투자유치설명회는 주한유럽연합상공회의소(EUCCK)와 서울재팬클럽(SJC)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서‚ 금번 외국기업 투자유치 설명회는 ""Powerhouse of Business & Culture in North-East Asia"(동북아의 경제‚ 문화의 엔진(요충지))라는 주제로 경상북도가 동북아 시대의 문화‚ 경제‚ 산업의 요충지로서의 역할을 설명하고‚ 부문별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설명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번 경북투자설명회에서는 IT 및 디스플레이‚ 자동차부품‚ 바이오 및 신소재 등 경상북도의 산업부문별 발전전략을 설명하고‚ 산업클러스트를 형성하기 위한 파격적인 투자인센티브도 소개되었다. 설명회를 주최한 경상북도 이의근 도지사는 "2004년 올해 아사히글라스‚ 도레이‚ ZF렘페더 등 총 7억불의 Greenfield형 외국기업 유치성공은 경상북도가 투자의 최적지임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기업유치에 자신감을 피력하고‚ "경북에 투자하는 기업에게는 법이 허용하는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밝히면서‚ "경북에 투자하면 성공한다는 확신을 외국 CEO들에게 심어주고 싶어 이번 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그 개최 이유를 설명하기도 하였다. 작성일 : 2004-11-23 16:03:06.0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