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터키 기업 인센티브 단체 유치를 위한 ‘코리아 나이트’ 행사 열려

추천0 조회수 6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터키 기업 인센티브 단체 유치를 위한 ‘코리아 나이트’ 행사 열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1-0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터키 기업 인센티브 단체 유치를 위한 ‘코리아 나이트’ 행사 열려 터키 안탈리아에서 10월 31일(현지시간) 기업 인센티브 단체 유치를 위한 ‘Korea Night' 행사가 한국관광공사 주최로 열렸다.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터키 주요 기업 담당자 100여명 및 여행사 관계자 등 포함 총 150여명을 행사에 초청하여 한국관광 정보‚ 인센티브 단체에 대한 지원 혜택 등을 안내하며 한국을 기업 인센티브 단체 여행 목적지로 홍보하였다. 행사에는 이상규 주터키대사를 비롯하여 터키에 진출한 한국기업 지사장‚ 법인장 등도 참가하였으며‚ 부산시립무용단의 공연도 열렸다. 한국관광공사 이스탄불지사 김근수 지사장은 “아직 터키에서 기업 인센티브 목적지로서 한국의 인지도는 낮은 편이다. 하지만 양국의 무역액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한국기업의 제품이 터키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한국이라는 나라의 이미지도 좋은 편이라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이라는 브랜드를 적극 홍보하여 한국이 기업 인센티브 여행의 주요 목적지로 터키에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현재 터키에는 이스탄불 근교 이즈미트에 현대자동차 공장이 있고‚ 유럽과 아시아를 잇는 보스포러스 해협 제 3대교 건설에 현대건설과 SK건설이 참여하고 있는 등 한국기업의 진출이 매우 활발하며‚ 2014년 상반기 대터키 수출액은 33억 1‚900만불로 한국은 터키 입장에서 세계 9위의 수입국이다. 또한 지난 9월 28일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Recep Tayyip Erdo?an) 터키 대통령이 국가브랜드를 통한 수출 증진의 우수 사례로 한국과 일본을 언급한 바 있어 터키기업들이 본격적으로 한국으로의 인센티브 단체 여행을 추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추후 관광공사는 우선적으로 현지에 진출한 한국 기업들과의 협조를 통해 한국 기업과 거래하는 터키 기업들 상대로 인센티브 단체 여행을 홍보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국이 터키 기업의 주요 인센티브 목적지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사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이스탄불지사 김근수 지사장 (+90-212-290-2630) 인센티브전시팀 서봉식 팀장 (02-729-958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