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전북 김제 소재 신축예정 호텔‚ 베니키아 체인호텔 브랜드 협약

추천0 조회수 97 다운로드 수 4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전북 김제 소재 신축예정 호텔‚ 베니키아 체인호텔 브랜드 협약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3-1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전북 김제 소재 신축예정 호텔‚ 베니키아 체인호텔 브랜드 협약 우리나라 토종 비즈니스 호텔체인 브랜드 베니키아를 운영중인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강기홍)는 지난 3월 10일(월)‚ 전북 김제 지역에 신축 예정인 “베니키아호텔 미래의 빛(대표 최종임)”측과 베니키아 호텔 브랜드 협약을 체결하였다. 공사는 향후 “베니키아호텔 미래의 빛”이 베니키아 스탠더드를 적용하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베니키아호텔 미래의 빛”은 총 145실 규모로 신축되어 2015년 7월 오픈 예정이다. 근처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모악산 도립공원 및 금산사 등이 있으며‚ 전주 한옥마을을 비롯한 전주권 관광지와 옥정호수가 3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있다. 향후 전북 지역을 방문하는 내?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숙박 수용태세 개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팀 이병찬 팀장은“관광공사에서는 부족한 관광 숙박 인프라 개선 및 지방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베니키아 브랜드 스탠더드를 적용하는 호텔들이 늘어나는 만큼 앞으로 더욱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 관리를 통해‚ 베니키아가 글로벌 비즈니스 호텔체인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팀 이병찬 팀장 (02-728-9748)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