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농식품부‚ 이전부처 중 처음으로 세종시 입주 완료

추천0 조회수 6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농식품부‚ 이전부처 중 처음으로 세종시 입주 완료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12-1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수산식품부(장관 서규용)는 12월 10일 ‘정부 세종청사’에서 입주식을 하고 공식 업무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농식품부는 본부 직원 777명이 11월 26일부터 12월 9일까지 세종청사 입주 부처 중 첫 주자로 세종청사 이전을 완료했다. 농식품부는 금요일 오후부터 주말을 활용‚ 2회(11.30~12.2‚ 12.7~9)로 나누어 이전하여 업무공백과 국민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하였다. 이번 이전에는 5톤 트럭 기준 380대를 투입하여 기존에 사용하던 모든 물품을 정부세종청사로 옮겼다. 농식품부는 세종청사 첫 근무를 기념하기 위해 10일 오후 2시 세종청사 4층 대회의실에서 서규용 장관 주재로 입주식을 가질 예정이다. 200여명의 직원이 참여하는 입주식에는 유한식 세종특별시장도 참석해 세종시 첫 입주를 축하할 예정이다. 시루떡 절단과 명판석 제막을 하며 참석자들은 한 마음으로 안정적인 세종시 정착과 농정 발전을 기원하였다. 세종청사 주소가 적힌 대형 명함을 선보일 서규용 장관은‚ ‘농사직설’을 편찬하고 ‘측우기’를 보급한 세종대왕의 애민정신을 계승하여 새로운 마음으로 농정에 임할 것을 다짐하며‚ 국토의 중앙에 위치한 세종청사의 이점을 십분 살려 농어업인들과 소통하는 현장 농정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스마트워크센터 활용‚ 유연근무제 활성화 등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즐겁게 일하는 분위기를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