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농림수산식품부‚ 제1회 유기동물 입양의 날 행사 개최

추천0 조회수 5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농림수산식품부‚ 제1회 유기동물 입양의 날 행사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6-1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수산식품부는 오는 14일(목) 청계천 광통교에서 ‘미안해‚ 고마워! 제1회 유기동물 입양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입양의 날 행사는 반려동물은 버려도 되는 물건이 아닌 평생을 함께하는 가족과 같은 존재임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한해 10만 마리 이상 유기되는 반려동물의 입양을 장려함과 동시에 동물유기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14일을 시작으로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제1회 유기동물 입양의 날 오전 행사에서는 유기동물 입양 희망 가정과 대학생 서포터즈‚ 연예인 홍보대사인 SBS 아나운서 박찬민박민하 부녀와 개그맨 이상준 씨가 참석한 가운데 입양의 날 선포식과 서포터즈 발대식이 진행된다. 발대식 이후에는 청계천 일대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유기동물 입양을 장려하는 가두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후 행사는 ‘미안해‚ 고마워’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선발된 유기동물 입양 희망 가정과 함께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로 이동하여 진행한다. 선발된 입양 희망 가정은 협회에서 동물 교육 및 입양 심층 상담 후 실제 입양을 받게 되며‚ 연예인 홍보대사와 대학생 서포터즈는 동물보호소 청소 및 빨래‚ 벽화 그리기‚ 바닥 페인트칠 등의 봉사활동을 할 계획이다. 농림수산식품부는 “한 해 평균 10만 마리의 유기동물이 발생한다”며 “이번 입양의 날 행사를 계기로 많은 시민들이 반려 동물의 소중함과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