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오는 15일 두 번째 울산박물관 토요콘서트 열려

추천0 조회수 5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오는 15일 두 번째 울산박물관 토요콘서트 열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2-1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재즈밴드 플레이하우스가 ‘사랑’을 테마로 울산시민과 만나
오는 15일(토) 울산박물관에서 올해 두 번째 토요콘서트가 열린다.
울산박물관(관장 김우림)은 오는 15일 오후 3시 울산박물관 2층 강당에서 ‘사랑에 빠진 박물관’을 주제로 토요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요콘서트에는 재즈밴드 ‘플레이하우스’가 함께한다.
뉴에이지 재즈밴드 플레이 하우스는 자연적인 음악과 재즈의 요소들을 결합한 싱그러운 팝 재즈 음악을 연주하는 혼성그룹으로 흥겨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음악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우림 관장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토요콘서트는 ‘Love'‚ ‘사랑하기 때문에’‚ ‘Dancing Queen' 등 사랑을 주제로 한 감미로운 재즈공연으로 진행된다.
이어 ‘Missing'‚ ‘Love Me Tender'등 합창곡으로 관람객과 함께하는 문화공연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1월 토요콘서트 관람 후기를 작성한 관람객 중 일부를 추첨하여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한편‚ 토요콘서트는 울산박물관을 방문하는 시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하고 박물관의 복합 문화 공간화를 위해 합창‚ 무용‚ 교향악 등 다채로운 행사로 마련되는 문화공연이다.
지난해에는 월별 다양한 주제로 관람객의 사연을 소개하는 ‘힐링 토요콘서트’로 진행됐으며‚ 올해는 다양한 테마의 월별 주제로 ‘관람객과 함께하는 토요콘서트’로 진행된다.
세 번째 토요콘서트는 오는 3월 15일(토) 울산박물관 강당에서 ‘봄맞이를 위한 박물관 콘서트’를 주제로 공연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