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태화강대공원 봄꽃대향연 스마트 사진전 개최

추천0 조회수 87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태화강대공원 봄꽃대향연 스마트 사진전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8-1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사진 속에 담겨진 봄꽃대향연의 추억 속으로!
8월 14일 ~ 23일(7일간) … 울산시청 신관 전시실
입선작 전시 및 봄꽃대향연 항공 영상 상영 등
봄꽃향기 가득했던 지난 5월 ‘태화강대공원 봄꽃대향연’을 추억하는 사진전이 열린다.
울산시에 따르면‚ 푸른울산21환경위원회(이수식 위원장)가 8월 14일 ~ 23일(7일간) 시청 신관 1층 전시실에서 ‘태화강대공원 봄꽃대향연 스마트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앞서 울산미술협회 회원 및 사진작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은 지난 5월 16일부터 30일까지 태화강 봄꽃대향연을 푸른울산21 환경위원회 누리집을 통해 접수한 폰카‚ 디카 사진 작품 총 300점을 심사했다.
심사 결과 유경희 씨의 ‘행복’이 금상(1점)‚ 정경태 씨의 ‘하나’‚ 박민제 씨의 ‘활짝 핀 꽃과 아이들’이 은상(2점)‚ 강삼희 씨의 ‘자유로운 영혼들’‚ 김재석 씨의 ‘보리밭 사이로’‚ 정민재 씨의 ‘무제’가 동상(3점)으로 선정되는 등 총 35점이 입상작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사진전에는 35점의 입상작 전시와 봄꽃대향연의 아름다운 전경을 항공에서 담은 영상물이 상영된다.
푸른울산 21 환경위원회 홍길순 사무처장은 “지난 봄꽃대향연 축제기간 동안 활짝 핀 꽃양귀비‚ 수레국화‚ 안개꽃‚ 금영화 등 봄꽃의 자태와 향기를 이번 사진전에서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사진전 이후 입상작들은 태화강 생태문화갤러리로 이동하여 전시되고 아울러 올해 열리는 다양한 행사에도 전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태화강대공원 봄꽃대향연은 지난 5월 16일부터 26일까지 태화강대공원 초화단지에서 개최되어 95만 명의 관람객이 찾아 전국축제로 발돋움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