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태화강대공원 ‘봄꽃 향연’ 팡파르

추천0 조회수 119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태화강대공원 ‘봄꽃 향연’ 팡파르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5-0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오는 5월 18일부터 31일까지 14일간 열려
전국 최대 규모 16만㎡에 꽃양귀비 등 9종 만개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 운영 … 봄꽃의 화사함 선사
울산시는 시민들이 화사하고 싱그러운 봄꽃을 감상하고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오는 5월 18일부터 31일까지(14일간) 태화강대공원 초화단지에서 ‘봄꽃 향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태화강대공원 초화단지는 단일 규모로는 전국 최대 면적(16만㎡)을 자랑한다.
울산시는 지난해 10월 꽃양귀비‚ 수레국화‚ 안개꽃‚ 금영화‚ 청보리‚ 작약‚ 큰꽃창포‚ 꽃창포‚ 왕원추리 등 총 9종의 봄꽃을 파종했었다.
특히 울산의 선사문화인 반구대암각화 고래문양과 천전리각석 동심원 문양을 봄꽃으로 표현하여 역사적 의미를 더했다.
주요 행사를 보면 TV드라마 주제곡과 환상적인 아리아 공연을 선보일 ‘봄꽃 음악회’가 18일 만남의 광장에서 개최되고‚ 관현악 중심의 잔잔한 선율의 연주와 합창으로 꾸며진 ‘클래식 향연’이 19일과 26일에 포토존에서 열린다.
또한 우리 산하에서 자라는 깽깽이풀 등 초화작품 500여 점으로 구성된 ‘야생화 전시회’가 18일 ~ 20일 실개천 산책로변에서‚ 시민들이 자신의 실력을 뽐내는 ‘생활원예 콘테스트 및 꽃작품 전시회’가 25일 ~ 27일 다목적광장에서 열린다.
이와 함께 ‘쪽빛 태화강 가꾸기 그림·글짓기 대회’가 26일 울산지역 초·중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야외공연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이 밖에 체험프로그램으로‚ 태화강대공원 차나무를 이용한 ‘태화강십리대밭 죽로차 시음회’‚ ‘천사의 나팔 소망 걸기’‚ ‘바람개비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의 다양한 체험행사도 열린다.
울산시 관계자는 “초화 전망데크‚ 포토존을 만들었으며 야간 관람객을 위해 경관조명도 연출한다.” 면서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봄꽃 향연을 만끽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