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나비식물원 2층의 이유있는 변신!

추천0 조회수 12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나비식물원 2층의 이유있는 변신!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3-1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대공원‚ 3월 20일부터 파충류 상설전시장 운영
보아뱀‚ 볼파이손‚ 비어디드래곤‚ 레오파드육지거북 등
울산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엄주호)은 3월 20일부터 울산대공원 나비식물원 2층을 파충류 전시장으로 새 단장을 한다.
시설관리공단은 그동안 시민들에게 생물의 다양한 체험을 주기 위해 이벤트성 단기 상설 전시를 기획‚ 짧은 전시기간으로 관람을 놓친 많은 시민들의 안타까워하는 모습을 보고 나비식물원 2층을 파충류 상시 관람 전시장으로 마련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운영되는 전시장에는 남아메리카에 서식하며 몸길이가 5m 넘게 자라는 보아뱀‚ 성격이 온순하며 위험을 느끼면 몸을 공처럼 만드는 볼파이손(공비단뱀)‚ 길이 1.5m가 넘는 대형 그린이구아‚ 몸에 가시가 달린 비어디드래곤(도마뱀)‚ 등껍질에 표범무늬를 가진 레오파드육지거북 등 총 6종 8마리의 특색있는 파충류들이 전시된다.
특히‚ 주말에 파충류 전시장을 방문하게 되면 전시 파충류를 직접 만져 볼 수는 기회와 함께 기념촬영도 가능하다.
“파충류는 무서운 동물이 아니라 사람과 교감을 잘하는 온순하고 매력적인 동물이므로 즐거운 마음으로 나들이 나와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