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문화예술회관‚ 스위트콘서트 대단원의 막을 내리다.

추천0 조회수 17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문화예술회관‚ 스위트콘서트 대단원의 막을 내리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12-0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12월 6일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오후 8시
톡톡튀는 김호영의 ‘뮤지컬 파티’
울산문화예술회관 자체기획공연 ‘스위트콘서트’가 올해 준비한 6회 공연 중 그 마지막 공연이 12월 6일 저녁 8시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무대에 올려진다.
이번 공연은 지난 7월 14일 사회를 맡아 스위트콘서트 관객들로부터 많은 박수와 환호를 받았던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다시 출연하여 뮤지컬 작품‚ 뮤지컬에 얽힌 각종 비하인드스토리‚ 최근 뮤지컬계의 동향 등을 소개하고 뮤지컬 속의 주옥같은 넘버들도 불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 날 공연에는 뮤지컬 ‘라이온 킹’‚ ‘아이다’‚ ‘에비타’‚ ‘지저스 크라이스트수퍼스타’‚ ‘조로’ 등에서 활약했던 뮤지컬 배우 김준현이 출연하여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명곡들을 들려준다.
그 외에도 뮤지컬앙상블팀 ‘화랑’과 ‘아이린’이 출연하여 뮤지컬 속의 음악과 화려한 뮤지컬 군무도 함께 감상해 볼 수 있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그 동안 스위트콘서트는 매회 매진되는 진기록과 함께 울산 뮤지컬 팬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공연도 무대와 객석 간의 경계를허무는 관객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그 열기가 더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위트콘서트 유료공연(1만원)으로 문화예술회관 유료 회원에게는 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ucac.or.kr) 또는 기획공연담당(☎226-8233)으로 문의하면 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