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2회 울산환경페어‚ 청소년 ‘태화강 탐사대’ 눈길

추천0 조회수 6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2회 울산환경페어‚ 청소년 ‘태화강 탐사대’ 눈길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06-0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유치부 및 초등학생 ‘제4회 자연보호 그림대회’도 열려
울산시는 6월5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울산대공원 남문 광장(SK광장)에서 유치부 및 초등학생 1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4회 자연보호 어린이 그림 대회’를 (사)자연보호중앙연맹울산광역시협의회(회장 서동욱) 주관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2회 울산환경페어’의 부대 행사로 진행되는 이날 그림 대회는 자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어린이들의 예쁜 마음을 도화지에 그리고 자라나는 새싹들에게 환경사랑과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연보호울산광역시협의회는 ‘우리동네 공원 가꾸기’ 그린스타트 시민운동‚ 태화강수중수변 정화활동‚ 자연보호 심포지엄 개최를 비롯 하반기 자연보호헌장선포기념식‚ 자연보호경진대회‚ 태화강 발원지 관리‚ 동물문화축제 등 다양한 자연보호운동을 지속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울산시는 6월6일(일) 오전 9시30분 울산대공원 SK광장에서 ‘자연보호 에코스카우트(총재 서동욱‚ 단장 송무용) 단원 100명‚ 지도교사 등이 참가하는 ’태화강 탐사대‘를 구성하여 태화
강 수계를 따라 생태‚ 문화‚ 역사 탐방에 나선다.
탐사대는 태화강 하구에서부터 십리대숲을 걸어서 이동하며 새로 개장한 태화강 대공원에서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 반구대 암각화 전시관과 천전리 각석 및 공룡 발자국 화석 견학 등 우리 지역의 소중한 문화유산 탐방과 자연정화활동 등 지역의 생태체험학습의 시간을 갖는다.
한편 생태환경도시 울산의 환경 지킴이로 육성하고자 지난해 창단된 ‘자연보호 에코스카우트’는 현재 9개교 150여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환경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