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비즈링(Bizring)을 활용한 옹기문화엑스포 홍보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작물명
- 울산시‚ 비즈링(Bizring)을 활용한 옹기문화엑스포 홍보
- 저작(권)자
-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 출처
-
- 이용조건
-
- 공표년도
-
- 창작년도
- 2009-07-01
- 분류(장르)
- 어문
UCI 로고
- 요약정보
-
공무원 개인휴대폰 컬러링을 통해 7월1일부터 행사종료시까지
울산시가 비즈링(Bizring)을 활용하여 ‘2009 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 홍보에 적극 나선다.
울산시는 저렴한 비용으로 집중력 높은 광고 효과를 얻기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11월 행사종료시까지 2009 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 홍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직원들에게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 때 ‘따르릉’이나 ‘노래’ 등의 통화연결음 대신 비즈링을 설정‚ 홍보멘트가 흘러나와 홍보효과를 높일 수 있다.
비즈링 홍보내용은 『옹기문화엑스포가 울산에서 열리는 거 알고계세요
세계가 놀랄 축제 ‘생명의 그릇’ 옹기가 전하는 한국의 맛과 멋‚ 전통이 세계를 만나면 새로운 문화가 됩니다. 가고 싶고! 보고 싶고! 자랑하고 싶은! 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이다.
한편 울산시는 국민들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지난 2월부터 ‘라디오’와 ‘사무실 전화 수신음‘을 통해 옹기엑스포 홍보음원을 송출하고 있다. 끝.
※ 비즈링(Bizring) : 휴대폰 통화연결음을 이용한 모바일 광고로 컬러링의 일종
- 저작물 파일 유형
-
- 저작물 속성
-
1
차 저작물
- 공동저작자
-
1유형
- 수집연계 URL
-
http://www.ulsan.go.kr
- 분류(장르)
-
어문
- 원문제공
-
원문URL
저작물 정보 레이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