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29회 세계흰지팡이날 기념행사 열려

추천0 조회수 9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29회 세계흰지팡이날 기념행사 열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10-2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시각장애인복지증진대회 기념행사도 병행
제29회 세계흰지팡이의 날 기념행사가 다채롭게 마련된다.
울산시는 (사)울산시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회장 박길환) 주관으로 28일 오전 11시 의사당 대회의실 및 태화강 둔치 일원에서 박맹우 시장‚ 윤명희 시의회 의장‚ 장애인단체 관계자 등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9회 세계흰지팡이날 및 울산시각장애인복지증진대회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기념식‚ 흰지팡이 대행진‚ 식후 행사 등으로 진행된다.
제1부 기념식은 시 의사당 대회의실에서 흰지팡이 헌장 낭독‚ 흰지팡이 전달‚ 표창 및 감사패 수여‚ 후원금 전달‚ 대회사‚ 격려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제2부에서는 육군 제53사단 군악대를 선두로 행사에 참가한 시각장애인 200여명과 자원봉사자 등이 도보로 시청광장에서 태화교 둔치까지 흰지팡이 대행진 행사를 마련한다.
제3부 식후 행사는 태화강 동편 잔디 축구장에서 훌라후프 돌리기‚ 줄잡고 달리기‚ 팔씨름‚ 노래자랑‚ 줄다리기 등 다양한 체육행사로 열린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시각연합회 남현관씨(55)‚ 이병희씨(30) 등 2명이 울산시장 표창‚ 박정순씨(48)가 울산시의회의장 표창 등 14명이 각각 표창 및 감사패를 받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