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시설관리공단‚ 시민과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 공연

추천0 조회수 5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시설관리공단‚ 시민과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 공연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09-2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대공원에서 아트퓨전 페스티벌 개최
울산시 시설관리공단이 울산 지역 문화단체를 지원하고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메세나(Mecenat)운동에 적극 나서고 있는 가운데 메세나 운동의 일환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 공연이 개최된다.
울산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노맹택)은 지역문화공연 활성화 기여를 위해 오는 27일 오후 6시부터 울산대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아트퓨전 페스티벌’ 문화공연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난타‚ 품바‚ B-BOY 공연 및 세계 민족무용‚ 색소폰 연주 등 다양한 관객층이 어우러져 흥겹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메세나 공연은 『아트 퓨전 페스티벌』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전문 예술단(백종 이영아 예술단)이 다양한 형태의 공연과 연주를 펼쳐‚ 한층 수준 높은 공연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이번 메세나 공연은 이전의 아마추어 동호회 공연과 달리 전문 예술단이 ‘아트 퓨전 페스티벌’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각국의 개성 넘치는 다양한 민속무용을 선보인다.”며 “주말저녁 친구‚ 가족과 함께 울산대공원을 찾아 각국의 민속춤을 비교해 보는 색다른 재미도 느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울산시 시설관리공단은 지방공기업으로서는 최초로 메세나 운동을 전개하여 울산지역 문화예술단체를 꾸준히 지원하고 있으며‚ 보다 많은 시민들이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