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주말 문화예술학교’ 운영

추천0 조회수 99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주말 문화예술학교’ 운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07-3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해설 있는 콘서트‚ 심층강의 등으로 진행
주말 문화예술학교가 개설 운영된다.
울산시는 울산의 대표 축제인 처용문화제의 핵심 프로그램인 ‘월드뮤직 페스티벌’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8월 한 달 동안 ‘주말 문화예술학교’를 개설 운영한다고 밝혔다.
울산시는 이에 따라 8월 1일‚ 8일‚ 15일 오후 7시~8시30분 ‘해설 있는 콘서트’를 중구 성남동 차 없는 거리(KT무대)에서‚ 8월 2일‚ 9일‚ 16일 오후 4시~ 6시 ‘심층강의’를 재즈라이브클럽 비밥에서 각각 실시한다.
해설 있는 콘서트는 1시간 30분‚ 심층강의는 2시간 진행된다.
세부 내용을 보면 1주차(8월 1일‚ 2일)에서는 ‘브라질 보사노바 밴드 ‘더블 레인보우’가 선보이고 ‘브라질의 보사노바와 남미 음악과 문화’ 등이 강의된다.
2주차(8월 8일‚ 9일)에서는 ‘라틴 살사 밴드 ‘라 이슬라 보니타’와 ‘쿠바 음악과 문화’‚ 3주차에서는 탱고밴드 ‘라 벤타나’와 ‘2008 울산 월드뮤직 페스티벌 참가팀 해설 등이 마련된다.
강사진은 CBS방송 심영보 음악전문 PD‚ 김제홍 음악 칼럼니스트‚ 이정헌 처용문화제 월드뮤직페스티벌 예술 감독 등이 참여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