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333 친절전화 캠페인’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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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작물명
- 울산시‚ ‘333 친절전화 캠페인’ 추진
- 저작(권)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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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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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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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표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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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작년도
- 2007-11-12
- 분류(장르)
- 어문
UCI 로고
- 요약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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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공부서 : 자치행정과‚ 담당자 곽재덕 (☎ : 229-2582) =
울산시는 친절한 전화응대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하여 「333 친절전화 캠페인」을 추진키로 했다.
‘333 친절전화 캠페인’은 “3번 벨이 울리기 전에 전화 받기”‚ “3분 이내에 전화 끝내기”‚ “3초 정도의 여유를 가지고 수화기 내려놓기”의 앞 글자를 따서 행정서비스 수준의 척도인 전화친절에 대한 직원들의 마인드 제고로 친절한 전화응대를 생활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이에 따라 시
- 저작물 파일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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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작물 속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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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차 저작물
- 공동저작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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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유형
- 수집연계 U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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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ulsan.go.kr
- 분류(장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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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문
- 원문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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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U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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