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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시‚ ‘333 친절전화 캠페인’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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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물명
울산시‚ ‘333 친절전화 캠페인’ 추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7-11-1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 제공부서 : 자치행정과‚ 담당자 곽재덕 (☎ : 229-2582) =
울산시는 친절한 전화응대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하여 「333 친절전화 캠페인」을 추진키로 했다.
‘333 친절전화 캠페인’은 “3번 벨이 울리기 전에 전화 받기”‚ “3분 이내에 전화 끝내기”‚ “3초 정도의 여유를 가지고 수화기 내려놓기”의 앞 글자를 따서 행정서비스 수준의 척도인 전화친절에 대한 직원들의 마인드 제고로 친절한 전화응대를 생활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이에 따라 시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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