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8회 울산청소년연극제 개막

추천0 조회수 78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8회 울산청소년연극제 개막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5-08-2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는 청소년들의 희곡문화에 대한 이해 및 지역 연극의 저변 확대와 전국연극제 울산대표 선발을 위해 ‘제8회 청소년 연극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울산시연극협회(회장 강만수)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연극제는 오는 26일부터 9월8일까지 학성고등 모두 7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북구문화예술회관에서 마련된다.
참가작품 및 공연일정을 보면 울산여상 ‘다시 태어나 홍당무’(26일)‚ 울산여고 ‘우동 한그릇’(28일)‚ 학성여고 ‘우리로 서는 소리’(31일)‚ 대송고 ‘한여름밤의 꿈’(9월1일)‚ 등이 공연된다.
또 성광여고 ‘셰익스피어의 여인들’(9월4일)‚ 학성고 ‘고도를 기다리며’(9월6일)‚ 화암고 ‘꿈지바가 본다’(9월8일) 등이 펼쳐진다.
시상의 경우 단체상은 대상(울산시장상)‚ 금상(울산시교육감상‚ 울산예총회장상)‚ 은상(교보생명 대표이사상‚ 울산시연극협회장상) 등으로 구분 상장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개인상은 지도교사상(시교육감상)‚ 최우수 연기자상(시교육감상)‚ 우수연기상(울산예총회장상‚ 교보생명 대표이사상‚ 시연극협회장상)‚ 무대예술상(시예총 회장상) 등으로 구분 상장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이번 연극제에서 최우수팀(대상)은 오는 10월26일부터 11월3일까지 서울 예술의 전당 자유소극장에서 열리는 ‘제9회 전국청소년 연극제’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한편 개막식은 26일 오후 6시 북구문화회관에서 시상식은 오는 9월8일 오후 7시30분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끝.
- 문화예술과 구은경 ☏ 052-229-3733 -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