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월드컵 대비 생활오수 및 분뇨시설 일제 점검

추천0 조회수 49 다운로드 수 6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월드컵 대비 생활오수 및 분뇨시설 일제 점검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1-05-2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제목 : 울산시‚ 월드컵 대비 생활오수 및 분뇨시설 일제 점검
- 5월부터 8월까지 1차 점검‚ 내년 2월 2차 점검 실시 -
○ 2002년 월드컵을 대비해 생활오수 및 분뇨시설에 대한 일제점검이 대대적으로 실시된다.
○ 울산시는 지역에서 발생하는 생활오수 및 분뇨가 적정하게 처리되도록 사전 대비하여 환경월드컵이 되도록 하고‚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깨끗하고 청결한 도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대대적인 점검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 시의 추진계획을 보면‚ 오수처리시설과 단독정화조‚ 공중화장실을 대상으로 오는 8월까지 1차 점검을 실시하고‚ 내년 2월부터 5월까지 2차 점검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 먼저‚ 오는 31일까지는 월드컵 경기장 주변 500미터 이내 지역과 외국인이 찾게 될 백화점‚ 상가‚ 역사‚ 관광지 등의 공중화장실을 대상으로 특별점검을 실시해 대륙간컵에 대비한다.
○ 또한 시는‚ 오수처리시설 및 단독정화조 중점관리대책을 마련‚ 일제점검과 함께 월드컵 경기장 주변 500미터 이내 지역을 비롯한 주요 이동로 주변 200미터 이내‚ 백화점‚ 상가‚ 역사‚ 관광지 주변 500미터 이내‚ 그리고 주요 하천·호소 주변 500미터 이내 지역을 중점관리대상으로 지정·관리하게 된다.
○ 시설점검에 있어서는 기술지원이 필요할 경우 시공업체와 공무원 등으로 구성된 기술지원반을 편성 투입하고‚ 점검시 발견된 이상에 대하여는 현장에서 즉시 시정조치 한 후 2차 점검에서도 시정되지 않을 경우 의법조치 한다는 계획이다.
○ 시 관계자는 "내부청소 실시 등 적정관리를 위한 홍보를 강화하는 한편‚ 중점관리대상 공중화장실은 관리책임자를 지정 청결상태를 수시로 점검토록 하는 등 유지관리대책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