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다시찾은 日한류 관광객‚ JYJ 팬미팅에 2천명 유치

추천0 조회수 62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다시찾은 日한류 관광객‚ JYJ 팬미팅에 2천명 유치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8-2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다시찾은 日한류 관광객‚ JYJ 팬미팅에 2천명 유치
- 한국관광공사‚ 메르스 이후 첫 대규모 일본 관광객 유치 -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 JYJ의 팬미팅 행사를 통해‚ 메르스 이후 처음으로 대규모 일본 한류팬 2천여명을 유치하였다.
25일(화) 오후 2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JYJ Membership Week(JYJ 멤버쉽 위크)'의 하나인 팬미팅 행사에 2천여명의 일본팬이 참가하였다.
한국관광공사는 이 행사를 위해‚ 일본지역 지사 네트워크망을 활용하여 긴키닛폰투어리스트(KNT) 등 일본 여행사와 공동으로 관광 상품화 및 유치 활동을 전개하였다.
또한‚ 팬미팅 당일 행사에 참가한 일본인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국관광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코리아그랜드세일'‚ ‘2015 공연관광축제’‚ UNESCO세계유산 '백제역사유적지구’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였다.
연계 행사인 JYJ사진전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미술관에서 17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되고 있어 추가적인 일본인 관광객 유치가 기대된다.
한국관광공사 임용묵 일본팀장은 “이번 행사 연계 홍보마케팅 활동 외에도‚ 8월 말 일본 주요여행사 부장단 초청행사‚ 9월 초 한일 문화관광 우호교류 사절단 파견 등 집중적인 마케팅을 전개하여 일본시장을 조기에 회복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JYJ는 한국관광공사가 임명한 '한국의료관광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 담당 : 일본팀 임용묵 팀장(033-738-3251)‚ 박경숙 차장(02-729-9428)
* 사진설명
[사진1‚2] 한국관광공사에서 유치한 JYJ 팬미팅 참가 일본인 관광객이 한국관광 홍보부스에서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3] JYJ 팬미팅 참가 일본인 관광객들 모습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