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스마트시대 SNS 소통법을 배운다! 대전시 소셜미디어 포럼 21일 개최

추천0 조회수 4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스마트시대 SNS 소통법을 배운다! 대전시 소셜미디어 포럼 21일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0-1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스마트하게 소통하라!
대전시는 오는 21일 오후 7시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 다목적홀에서 ‘2014년 제2차 소셜미디어 포럼’을 개최합니다.
[대전시 소셜미디어 포럼]
대전시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사용자 급증에 따라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시민정책 참여와 소통문화 확산을 위해 소셜미디어 포럼을 개최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럼에는 국선주‚ 박현주‚ 조용철 등 3명이 무대에 올라 평범한 시민에서 SNS로 다른 사람과 소통을 통해 성공한 소상공인이 되기까지의 노하우와 페이스북을 통한 농촌 알리기 등 다양한 얘기를 전할 예정입니다.
이날 국선주 씨는 ‘페이스북 완판하기’를 주제로 꾸준한 SNS 활동을 통해 환경지킴이로 천연비누 만들기 등을 전파하며 온오프라인 활동을 조화시켜가는 과정을 들려주고요.
파워블로거 ‘뽕여사’로도 유명한 박현주 씨는 귀농 후 페이스북을 통해 도시민이 잘 모르는 농촌의 현실을 알리며 도-농의 실질적 교류를 위한 활동에 대해 얘기합니다.
경기도 광명에서 족발집을 운영하는 조용철 씨는 SNS를 활용한 마케팅을 소개하며 소셜상점으로 거듭나기까지의 과정을 전해줍니다.
대전시는 소셜미디어 활용과 확산을 통해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시민이 SNS를 활용해 보다 쉽게 시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오는 16일 열리는 소셜미디어 포럼 출연진]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대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대전시 공보관실(042-270-2533)로 문의하세요.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