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도시공사‚ 울산시티투어 이관 운영

추천0 조회수 197 다운로드 수 5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도시공사‚ 울산시티투어 이관 운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7-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도시공사‚ 울산시티투어 이관 운영
㈜유엠엑스와 양도양수 계약 체결
신관광도시 울산에 걸맞은 시티투어 운행
울산시는 7월 1일부터 울산시티투어 운영사업을 울산도시공사로 이관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6월 5일 ㈜유엠엑스와 울산도시공사는 울산시티투어 운영사업 이관에 대해 상호 협의하여 양도양수 계약을 체결했다.
양도양수 계약으로 사업면허‚ 운행버스‚ 직원 등 시티투어 운영에 관한 사업 일체가 울산도시공사로 이관된다.
현재 울산시티투어는 총 3대의 버스(1층 버스 2대‚ 2층 버스 1대)가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정해진 코스를 하루에 한 번 운행하는 테마형으로 운영되고 있다.
울산시는 이러한 이용객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고자 오픈탑 2층 버스 2대를 금년 8월에 추가 도입하여 순환형 코스 운행으로 새로운 관광수요에 적극 대응키로 했다.
순환형 코스는 롯데광장을 중심으로 도심을 도는 태화강코스와 울산대교 등을 경유하는 대왕암코스로 운행되며 1일 이용권으로 환승가능하며 자유롭게 승하차 할 수 있다.
운행방식 변경은 최근 울산대교 개통‚ 장생포 고래마을 준공 등 지역의 관광인프라 확충과 개별 여행객 증가 등 관광수요에 대응하기 위해서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오는 8월 순환형 코스 운행에 따른 안내 체계 구축‚ 홍보물 제작 등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면서 “순환형 도입으로 시민들의 이용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