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장애인문화예술센터 ‘이음’서 매마수 즐긴다

추천0 조회수 5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장애인문화예술센터 ‘이음’서 매마수 즐긴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6-01-1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문화가 있는 날’에 장애인들과 비장애인들이 함께 만들고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대표 문화행사 ‘아이 러브(I love) 문화가 있는 날’이 1월부터 매월 장애인문화예술센터 ‘이음’에서 정기적으로 개최된다. ‘아이 러브(I love) 문화가 있는 날’은 전시와 연극‚ 음악회‚ 토크쇼 등 다양한 문화행사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1월 첫 정기행사에는 ▲여성 장애인화가(전 발레리나) 김형희 특별초대전 ‘삶을 드로잉하다’‚ ▲천상의 목소리 김지호와 서울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신년특집음악회’‚ ▲뮤지컬 ‘안내견 탄실이’ 갈라쇼‚ ▲시각장애인 천재 음악인 이기현의 하수상 밴드와 ‘연탄길’의 작가 이철환이 함께 꾸미는 ‘음악이 흐르는 강연쇼’ 등이 준비돼 있다. 신종호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이사장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문화가 있는 날’에 이음센터를 통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같이 즐기고 서로 소통하며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전시와 공연은 장애인뿐 아니라 대학로의 젊은 관람객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이 러브(I Love) 문화가 있는 날’ 행사에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관람을 희망하는 단체나 개인은 행사 3일 전까지 전화(02-6737-0900)로 참석 예약을 해야 한다. 문의 : 문화체육관광부 예술정책과 044-203-2719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