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황 총리 “총선‚ 공명정대 선거 되도록 엄정 관리”

추천0 조회수 6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황 총리 “총선‚ 공명정대 선거 되도록 엄정 관리”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6-03-1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황교안 국무총리는 15일 “정부는 이번 총선이 과거 어느 선거보다 공명정대한 선거가 되도록 엄정하게 관리하겠다”고 밝혔다. 황 총리는 이날 경남 창원 3·15아트센터에서 열린 3·15의거 기념식에 참석해 “이번 선거가 3·15의거의 정신을 이어받아 우리 사회의 갈등과 분열을 치유하는 대통합의 전기가 되도록 해야 한다”며 이 같이 말했다. 황 총리는 “정부는 지금 경제 재도약과 북한 핵 도발에 따른 안보 위기를 극복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무엇보다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노동개혁 등 4대 구조개혁과 경제혁신 3개년 계획을 완수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 사회 전반의 비정상을 바로 잡고 부정부패를 근절해 한층 건강하고 성숙한 사회를 이루고자 한다”며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을 보듬고 배려하는 따뜻한 사회를 구현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를 통해 3·15 민주영령들이 소망했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으로 나아가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황 총리는 “우리 국민은 어려움이 닥칠 때마다 이를 새로운 도약의 발판으로 만들어온 저력이 있다”며 “지금도 국민적인 대동단결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지역간‚ 계층간‚ 이념간의 갈등과 대립을 극복하고 화합과 협력의 큰 길로 함께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