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농진청-롯데자이언츠‚ 농업과 기업 상생 협력 MOU

추천0 조회수 1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농진청-롯데자이언츠‚ 농업과 기업 상생 협력 MOU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6-04-2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촌진흥청은 21일 롯데자이언츠와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농업과 기업이 상생 협력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맺는다. 농진청은 스포츠마케팅으로 야구팬 등 도시 소비자에게 6차산업 가공품과 농업·농촌 체험 프로그램 등을 알리며 롯데자이언츠는 우리 농산물 가공품의 홍보 지원을 통해 기업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협약식과 함께 이양호 농촌진흥청장은 시구를 하며 홍보동영상 상영‚ 식물 기르기 세트와 농산물 가공 상품 등을 제공하면서 롯데자이언트 홈팬과 관중들을 농업·농촌의 팬으로 초대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자이언츠는 전광판을 통해 6차산업화 홍보를 지원하며 연간 3000명의 부산과 경남 지역 농업인을 무료입장 등의 지원이 있을 예정이다. 2015년 ‘논아트’ 사진. 또한 농진청은 ‘논아트’를 통해 롯데자이언츠 브랜딩 개선 사업과 사회 공헌 행사를 오는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에 맞춰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논아트는 색깔 있는 특정 벼를 이용해 논에 큰 그림이나 글씨를 새겨 넣어 모를 심을 때부터 수확 전까지 벼가 자라는 동안 홍보하는데 기업‚ 사업 등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자원 활용 방법이다. 논아트에 사용한 쌀은 나눔 행사로 이웃 돕기를 실천하고 연예인 초청 야구 경기와 함께 6차산업 농산물 가공품 소비를 위한 직거래 장터를 열 계획이다. 이양호 농진청장은 “농촌진흥청과 롯데자이언츠와의 업무협약은 스포츠를 통해 도시 소비자에게 농업·농촌의 6차산업화를 알리고 우리 농산물 가공품의 소비를 촉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농촌진흥청 농촌자원과 063-238-1028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