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고리본부] ‘확 깨는 라디오’ 공개방송

추천0 조회수 106 다운로드 수 9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고리본부] ‘확 깨는 라디오’ 공개방송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8-2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조석)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우중본)는 지난 8월 19일 스포츠문화센터 멀티공연장에서 울산MBC 라디오 특집방송 ‘한수원과 함께하는 확 깨는 라디오’를 개최했다. 트로트 가수 박주희의 ‘자기야’‚ ‘오빠야’ 초청공연을 시작으로 진행된 라디오 공개방송은 우중본 본부장을 비롯한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가깝고도 친근한 이웃’으로서의 원전 이미지를 울산시민들에게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됐다. 우중본 본부장은 부산과 울산에 걸쳐 자리 잡고 있는 고리본부지만‚ 부산지역에 비해 원전을 낯설고 멀게 느끼는 울산시민들에게 회사를 소개한 뒤 “이번 라디오 방송을 통해 울산 시민들과 직원들이 즐겁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고 힘을 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면서 에너지 충전 구호인 ‘힘을 내요 슈퍼파워’를 함께 외쳐 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냈다. 이어 역전의 퀴즈왕에서는 고리본부와 관련된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선물했으며‚ 직원 출연 코너에서는 본부 음악동호회 아톰밴드의 공연과 본부의 사회공헌 활동 사례‚ 한수원 직원들의 재미있는 사연 소개 코너가 진행됐다. 특히‚ 마이스터고 졸업사원과 건설분야 근무 여직원‚ 교대근무 부부‚ 동료가 소개하는 미혼 직원의 공개구혼 등 한수원 직원들의 재치와 동료애가 넘치는 코너와 마지막으로 낭만적인 음악을 선사하는 통기타모임 <고리통사모>의 공연은 직원뿐 아니라 청취자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한낮에 몰려오는 졸음과 나른함을 날려주는 유쾌한 라디오방송이 고리본부를 찾아 직원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고리본부 맞춤형 공개방송으로 진행되어 재미와 공감을 더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