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고리본부] 이대현 과장‚ 9월을 빛낸 고리인으로 선정

추천0 조회수 4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고리본부] 이대현 과장‚ 9월을 빛낸 고리인으로 선정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0-0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조석)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영일)는 지난 9월 30일 ‘이달을 빛낸 고리인’으로 선정된 고리제2발전소 안전팀 이대현 과장에게 상패와 포상을 수여하고 그간의 업무노고를 치하하였다. ‘9월을 빛낸 고리인’으로 선정된 이대현 과장은 발전소 계통·기기에 대한 사고고장 원인분석을 통한 개선방안 제시로 발전소 운영개선에 기여하였고‚ 발전소 설비개선 및 후쿠시마 후속사업관련 인허가조치 적기 수행으로 발전소 안전성 강화 및 신뢰도 향상에도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뤄냈으며‚ 품질개선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발전소 운영개선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지난 2011년 2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이달을 빛낸 고리인’ 제도는 매월 1회 소·처별로 1인씩을 추천해 선정위원회의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으며‚ 자기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의 성과 창출과 사기 진작을 위한 ‘고리본부 문화’로서 직원들의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이달의 고리인’ 수상의 영예를 안은 주인공에 대한 시상은 매달 첫 번째 확대간부회의에서 진행되며‚ 본부 현관 및 소·처 입구에 기념액자를 부착하고 본부 인트라넷에 팝업창을 게시해 고리인의 업적을 기리고 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