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고리본부] 이정도면 문화죠‚ 30번째 고리인선정

추천0 조회수 9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고리본부] 이정도면 문화죠‚ 30번째 고리인선정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8-0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영일)는 지난 7월 31일 이달의 고리인 선정 위원회를 개최해 ‘이달을 빛낸 고리인’의 30번째 주인공으로 고리제1발전소 방사선안전팀 장세능 과장을 선정하였다. 이달의 고리인‚당신 덕분에 우린 행복합니다. 성명 : 장세능 소속 : 제1발전소 방사선안전팀 이달을 빛낸 눈ㅜ신 성과 고리2호기 제36차 계획예방정비 안전운전 달성에 기여‚ - 고리 2호기 O/H시 격납건물 L-2지역 RCS 오작동 발견 및 적기 조치하여 발전소 안전운전에 기여('13년77월4일) 기본에 충실한 업무수행으로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 - 현장 문제요소를 사전 발굴하여 해결하고‚ 방사선 피폭선량 저감과 각종절차서를 준수하는 등 모범적 업무수행으로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 한국수력원자력(주)고리원자력본부 ‘7월을 빛낸 고리인’으로 선정된 장세능 과장은 고리2호기 O/H시 격납건물 L-2지역 RCS 오작동 발견 및 적기 조치를 통해 고리2호기 제26차 계획예방정비 안전운전 달성에 기여했으며‚ 현장 문제요소를 사전 발굴하여 해결하고 방사선 피복선량 저감과 각종절차서를 준수하는 등 기본에 충실한 모범적 업무수행으로 안전문화 정착에도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뤄낸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매월 1회 소·처별로 1인씩을 추천해 선정위원회의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는 ‘이달을 빛낸 고리인’ 제도는 지난 2011년 2월부터 시행해 직원들의 좋은 본보기로서 매우 고무적인 역할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기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의 성과 창출과 사기 진작을 위한 ‘고리본부 문화’의 일환으로 자리 잡고 있다. 30번째 ‘이달의 고리인’ 수상의 영예를 안은 장세능 과장의 시상은 오는 8월 7일 확대간부회의에서 진행되며‚ 본부 현관 및 소·처 입구에 기념액자 부착과 본부 인트라넷에 팝업창 게시를 통해 고리인의 업적을 기릴 예정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