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빛본부] 우아한 산행 그리고 따뜻한 포옹

추천0 조회수 219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빛본부] 우아한 산행 그리고 따뜻한 포옹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6-0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수력원자력(사장 김균섭) 한빛원자력본부(본부장 김원동)는 5월 31일(금) 영광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고봉주)와 연계 시행한 제3회 “장애인·다문화가족과 함께하는 우아한 산행 그리고 따뜻한 포옹” 등반대회(장암산‚ 482m)에 참여하였다. 장애인과 다문화가족 100여명‚ 관내 기관·사회단체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차별과 편견 등 동병상련의 아픔을 안고 살아가는 장애인과 다문화가족이 우리 사회의 주요 구성원들과 함께 산행을 통해 마음을 나누는 계기를 삼고자 추진하였다. 백종찬 대외협력실장은 출발전 단체소개 및 인사말에서 장애인과 이주여성에게 힘들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정상까지 등정하기를 바란다며 따뜻한 격려의 말씀과 모두가 하나가 되자는 의미로 “우리는 하나“를 다함께 외쳤다. 한빛본부 자원봉사자들은 장애인들과 1:1로 짝을 이루어 힘들 때면 격려하며 정상까지 한명의 낙오 없이 함께 등정하였으며‚ 특히 중증장애인은 들것을 이용하여 정상까지 구슬땀을 아끼지 않았다. 정상에서 레크리에이션 진행으로 한마음이 되었으며‚ 장애인과 이주여성을 위한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통해 잠시나마 한 마리 새가 되어 발아래 펼쳐진 세상을 내려다보는 소중한 추억을 안겨주었다. 한빛본부는 지역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장애인과 다문화가족의 사회성 향상 및 복지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가꾸는 아름다운 세상을 펼쳐 나갈 것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