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수원‚ 어린이의 안전한 귀가를 위해 승합차 25대 전달

추천0 조회수 16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수원‚ 어린이의 안전한 귀가를 위해 승합차 25대 전달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9-1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수원‚ 어린이의 안전한 귀가를 위해 승합차 25대 전달 - `행복+희망나래` 차량전달식에서 지역아동센터에 추석선물 -   추석을 앞둔 11일 오전 한국수력원자력(주)(이하 한수원)이 25개 지역아동센터에 자동차를 선물했다.   한수원은 이날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행복+희망나래’ 차량전달식을 열고‚ 지역아동센터 25곳에 11인승 차량 1대씩 25대(7억원 상당)를 추석선물로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한수원 임직원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차흥봉)‚ 차량을 전달받는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어린이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 차량에 안전운전 스티커를 부착하고 시승식을 갖는 등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차량을 이용하길 기원했다.     이날 지원된 차량은 한수원 임직원들의 나눔재원인 ‘민들레홀씨기금’(2004년부터 조성)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도서벽지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돼 어린이들의 통학 및 귀가‚ 문화체험 등에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수원은 지난해에도 지역아동센터에 차량 15대를 선물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큰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정하황(56) 기획·지역협력본부장은 “오늘 전달한 차량 외에도 연내에 16곳의 지역아동센터에 희망나래 도서관을 설치하고‚ 한 곳당 500여권의 도서를 비치해 어린이들이 책 속에서 꿈과 희망을 찾도록 할 것”이라면서‚ “한수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이룩하는 데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