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상생공영 4행시 10주차(11.24~11.30) 수상작 발표

추천0 조회수 5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상생공영 4행시 10주차(11.24~11.30) 수상작 발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12-0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상생공영 4행시 10주차(11.24~11.30) 수상작 발표 - 총 52명이 참가해 주셨으며‚ 이중 4명의 응모작을 10주차 수상작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선정되신 분들께는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또한‚ 10주차 수상작은 자동으로 월단위 경선(11월말 실시)에 올라가 또한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0주차 수상작을 감상해 보세요... 박준영님의 4행시 <상>상혁이가 엄마에게 어느날 물었습니다. "엄마‚ 우리는 언제 통일돼요?" <생>생각하면 할수록 쉽지 않은 질문이었지만 엄마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공>"공든탑은 무너지는 법이 없어 상혁아! 남과북도 노력의 탑을 쌓아야지..그끝에 통일의날이 온단다 <영>영롱한 두 모자의 눈에 통일의 희망이 그리워집니다. 곽인모님의 4행시 <상>상황이 점점 안 좋아지고 있습니다. <생>생각처럼 쉽지 않은 것이 남북관계이죠. <공>공영의 길이 이처럼 힘들지만 절대 포기해서는 안 됩니다. <영>영글어 통일이라는 열매는 맺는 그날까지 공영의 노력은 계속 되어야 합니다 김영미님의 4행시 <상>상생공영 어려운거 아니에요. <생>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공>공동경비구역 따위 필요없는 <영>영원한 한 가족이 될테니까요 문은주님의 4행시 <상>상상하자 우리남북 통일되는 감격의날 <생>생각하자 우리남북 역사속의 한물줄기 <공>공과같이 둥근마음 하나되는 그날까지 <영>영광의날 통일의날 우리남북 하나인날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unikore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