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민족정기를 담은 금강소나무! 종자생산 확대

추천0 조회수 3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민족정기를 담은 금강소나무! 종자생산 확대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민족정기를 담은 금강소나무! 종자생산 확대 담당부서 국립산림품종센터 작성자 고정우  게시일 2014-04-04 조회수 1449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 민족정기를 담은 금강소나무! 종자생산 확대 -     국립산림품종관리센터장(이상인)은 3일 강릉시 왕산면에 위치한 강릉지소와 이 지역 채종원을 방문하여 대관령지역의 우수한 금강소나무 종자생산 확대를 독려하고‚ 지난 폭설로 인한 채종원과 지역주민 피해에 대한 지원 방안을 협의 했다.   국립산림품종관리센터 강릉지소는 약 40만평(122ha)의 채종원을 관리하고 있으며‚ 이 중 국내 최고의 금강소나무 채종원 6만평‚ 낙엽송 채종원 18만평‚ 기타 13만평을 조성·운영 중이고‚ 매년 이곳에서 전국 채종원산 종자 생산량의 약 15%에 달하는 2‚000kg을 공급하고 있는 국가의 중요한 종자생산 기지이다.   센터장의 이번 방문은 지난 3월 6일 국립산림품종관리센터장에 취임한 이후 첫 번째 방문하는 현장이며 이는 이 지역 채종원의 중요성과 지난 폭설로 채종원과 주민의 피해가 없는 지를 살피고‚ 제설작업 및 대민지원에 노력한 직원들을 격려하며‚ 추가적인 지원이 필요한지를 살피기 위함이다.     국립산림품종관리센터장은 통일준비시대를 맞이하여 북한산림복구용 종자 16종 12톤을 이미 저장중이며 앞으로 한라에서 백두까지 남북한 주민 모두 좋아하고‚ 우리 민족의 정기가 담긴 금강소나무 숲을 조성하기 위하여 최고의 금강소나무 종자생산을 확대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KFSV_강릉지소 현장방문 3.JPG [579304 byte] KFSV_강릉지소 현장방문 1.JPG [495942 byte] KFSV_강릉지소 현장방문 2.JPG [469378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