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산림행정서비스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실시

추천0 조회수 74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산림행정서비스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산림행정서비스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실시 담당부서 국립산림품종센터 작성자 고정우  게시일 2014-03-19 조회수 1356 키워드 연락처 내용보기 산림청 국립산림품종관리센터(센터장 이상인)는 3월 14일(금) 센터 내 대회의실에서 산림행정 3.0에 맞춰 산림정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산림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교육 전문기관의 CS 강사(효성ITX 교육사업팀 박수연)를 초빙하여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첨부파일 KFSV_고객만족서비스교육 3.jpg [408935 byte] KFSV_고객만족서비스교육 1.jpg [352101 byte] KFSV_고객만족서비스교육 2.jpg [372254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