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산림청‚ 낙동정맥트레일 조성사업에 박차

추천0 조회수 89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산림청‚ 낙동정맥트레일 조성사업에 박차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산림청‚ 낙동정맥트레일 조성사업에 박차 담당부서 작성자 장병영  게시일 2010-06-22 조회수 426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산림청(청장 정광수)은 6월 22일 경북 영덕군청에서 산림청과 남부지방산림청‚ 경북도 관계관 및 낙동정맥트레일 관련 10개 시·군 관계자‚ 숲길 전문가 등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낙동정맥트레일 조성사업에 대한 추진배경 설명과 경북도 3대 문화권사업과 연계한 실시설계 추진상황에 대하여 현장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현장에서의 토론회는 백두대간 마루금 노선의 배제‚ 기초자치단체간 상호 연결성을 보완하고 지역공동체의 발전에 기여하는 역사·문화적 가치가 있는 노선을 찾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관계자들이 현장에서 머리를 맞대고 토론하는 자리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토론회는 낙동정맥트레일 운영·관리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사업 방향 설정과 지역별 차별성 있는 테마 발굴은 물론‚ 조성된 트레일의 운영·관리에 대한 사후관리·홍보방안에 대한 의견도 함께 수렴한다. 이미라 산림청 산림휴양등산과장은 "이번 토론회를 통해 지자체별로 사업추진 의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숲길에 대한 정부정책을 공유함으로서 낙동정맥트레일 조성사업이 한층 더 가속도가 붙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 의 : 산림청 산림휴양등산과 이상인 사무관 (042-481-4106) 첨부파일 보도자료 낙동정맥트레일 조성사업 현장토론회.hwp [195072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