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영상

홍보영상

추천0 조회수 155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홍보영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영상
요약정보
제목 없음 고객만족담당 직원교육 2009년 7월 31일 금요일 광해관리공단의 주최로 고객만족 담당직원 교육이 열렸다. 고객만족경영 및 공공기관 선진화 방향 특강을 주제로 이루어졌으며‚ 이이재 이사장이 직접 참여하여 직원들과 악수를 나누며 “앞으로도 더 잘 할수 있죠?”라고 질문하며 다소 딱딱한 강연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었다. 이어 강연을 시작한 강사는 “너무 잘하려고 하면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 일으킬 수 있다. 조금씩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무엇보다 고객의 소리를 CEO에게 제대로 전달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고객만족을 통한 광해관리공단의 국민적 지지세력을 확보하자.”고 강조했다. 이 날 교육을 받은 광해관리공단 직원들은 서비스를 받는 국민들의 입장을 헤아려 볼 수 있는 슬기로운 시간이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ireco.or.kr
분류(장르)
영상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