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 홈
홍보영상
- 저작물명
- 홍보영상
- 저작(권)자
-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 출처
- 공표년도
- 창작년도
- 분류(장르)
- 영상
UCI 로고
- 요약정보
- 제목 없음 고객만족담당 직원교육 2009년 7월 31일 금요일 광해관리공단의 주최로 고객만족 담당직원 교육이 열렸다. 고객만족경영 및 공공기관 선진화 방향 특강을 주제로 이루어졌으며‚ 이이재 이사장이 직접 참여하여 직원들과 악수를 나누며 “앞으로도 더 잘 할수 있죠?”라고 질문하며 다소 딱딱한 강연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었다. 이어 강연을 시작한 강사는 “너무 잘하려고 하면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 일으킬 수 있다. 조금씩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무엇보다 고객의 소리를 CEO에게 제대로 전달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고객만족을 통한 광해관리공단의 국민적 지지세력을 확보하자.”고 강조했다. 이 날 교육을 받은 광해관리공단 직원들은 서비스를 받는 국민들의 입장을 헤아려 볼 수 있는 슬기로운 시간이었다.
- 저작물 파일 유형
- 저작물 속성
- 1 차 저작물
- 공동저작자
- 1유형
- 수집연계 URL
- http://www.mireco.or.kr
- 분류(장르)
- 영상
- 원문제공
-
원문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