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김종학전의 문화행사 사계 <네 개의 시선> 참여안내

추천0 조회수 170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김종학전의 문화행사 사계 <네 개의 시선> 참여안내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05-1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설악산의 사계를 표현한 김종학전의 문화행사로 유빈댄스의 사계 - 네개의 시선을 마련하였습니다. 관람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ㅇ 일시 / 장소 : 2011. 5. 28(토) 16:00 / 대강당 ㅇ 공연단체 : UBIN Dance ㅇ 내 용 : "네 개의 시선"은 사계절을 소재로 하여 4개의 소품과 함께 펼쳐진다. 본 작품은 각각의 계절을 형상화하는데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닌 단지 하나의 시간적 단위로 접근하여 본 한 개인의 성장을 상징하며‚ 나와 타인의 관계를 되돌아 볼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아름답고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ㅇ 참여방법 : 인터넷 예약 200명 바로가기 + 당일 대강당 입구 2시부터 선착순 200명 입장권 배부(1인 2매) 봄Invisible : 치기어린지만 치열한 자아 형성과정 보이지 않는 시선과 힘의 작용‚ 미완성과 불안함 속의 나약한 존재이지만 무모하리만큼 뜨거운 열정이 있다. 여름Summer : 한 철의 뜨거운 사랑과 바흐 선율의 만남 2006년 초연되어 그해 SIDance 초청‚ 2007년 PAMS Choice선정‚ "김영태시인 추모 공연" 등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작품 중 하나이다. 가을Femme : 풍성함과 성숙함을 담은 '여인' 드러내지 않아도 흘러넘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겨울A Sigh in the Empty Space : 비움은 새로이 채울 수 있는 성숙의 발견 겨울나무와 같이 인간관계 속에서 만나고 헤어지고 비우고 채워나가며 다음 장으로 넘어가는 인생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mmc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