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토요 가족영화 감상회 - 빼곰의 머그잔 여행

추천0 조회수 322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토요 가족영화 감상회 - 빼곰의 머그잔 여행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6-1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ㅇ 일 시 : 2009. 6. 20(토) / 14:00 ~ (80분) ㅇ 장 소 : 국립현대미술관 대강당 ㅇ 대 상 : 미술관 관람객 / 360석(전체관람가) ㅇ 접수 기간 : 2009. 6. 13(토) ~ 6. 19(토) - 좌석권(관람권) 배부 : 공연시작 1시간전(13:00)부터 배부하며‚ 온라인 예약이 미 마감시 또는 예약취소시에 한해 현장 배부합니다. - 온라인 예약자는 13:00 ~ 13:30까지 예약확인 및 좌석권(관람권)을 받으셔야 하며‚ 30분 이후부터는 취소한것으로 알고 일반관람객에게 배부합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고 있던 베베의 마음을 알아챈 산타클로스 할아버지는 꿈에도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다. 바로 마법 펜던트! 멋도 모르고 마법 펜던트를 조심히 돌려본 베베의 눈앞에 나타난 건 커다란 머그잔! 엉겁결에 머그잔에 올라탄 베베가 가게 된 곳은 추운 북극! 북극에서 처음 만난 사람(?)은 낚시를 하고 있는 곰 '빼꼼'. 금방이라도 자기에게 달려들 것만 같이 무섭게만 보이는 '빼꼼'이지만 하는 짓이 여간 우스운 것이 아니다. 하지만 북극에는 '빼꼼' 외에도 한눈에 점잖은 남자라는 것을 알 수 있는 펭귄 '꽁꽁'이와 멋 부리기 좋아하는 도도한 펭귄녀 '도도'가 있었다. 낯선 곳에 떨어진 '베베'는 집에 가고 싶지만 마법의 머그잔을 타고 오는 도중 잃어버린 마법 펜던트를 손에 넣어야만 한다. 하지만 펜던트는 '빼꼼'과 '꽁꽁'‚ '도도'를 엉뚱한 곳으로만 데려가기만 하고... 좌충우돌 모험 속에 과연 베베는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mmc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